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Home
  2. 고객센터
  3. 상품 사용후기

#코링코 러블리 핑크 5p 레알 후기★☆★

wjd4615 (ip:) 2018-06-29 추천 : 2 추천하기 조회 : 69 5점

주문은 정확하게 6월 26일화요일에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않아서 6월 28일 목요일에 바로 받았어요!

배달...너무 빨라서 감사했다요★☆★ 붓은 리필포함 종류총 5개의 붓이였고 붓의 모 상태 역시 너무 좋았습니다! 핑크핑크해서 핑크계열 쉐도우 칠하면 안보일 것 같았는데 너무 잘보이고 발색 너무 잘 되고...

붓 느낌도 너무 좋아서 쓰는 내내 피부가 행복해해요!!★☆★ 그 볼터치/쉐이딩 용 붓은 캡을 같이 주셨는데 다른 칭구들은....캡을 따로 구매하셔야 한다는점!! 캡하나라도 주시는게 어디에요!!!헤헿

사실 9p사고 싶었는데(그 열릴때 너무 멋있고 편리하고...갖고싶었지만) 정말 제가 사용할 것 같은 친구들만 옹기종기 모여있는걸로 구매해서 하루지난 지금이지만...그래도 한달 일년 지나도 후회하지않을 것같아요★☆★

코링코 감사합니다ㅠㅠㅠ이런붓을 판매해주셔서ㅜㅜㅜ화장알못인 저여도 어느정도 사용 후 문제나 편리한 점들은 객관적인 시선에서 봤을때!

우선 제가 너무 붓이 없어서 늘 쓰던거 또 쓰고 또 쓰고...세척할 시간도 없어서 더러웠다는....근데 코링코 이 핑쿠가득한 요 친구들은 서로 서로 세척했을 때에도 사용할 수 있는 목숨(?)ㅋㅋㅋㅋㅋ들이 있어서 다행이에요..그리고 필요한 붓을 다른 로드샵 매장에서 살 때마다 붓 케이스...우리 붓쟁이들이 쉴 곳이 마땅치 않아서...늘 고생했다요ㅜㅜㅜ파우치에도 한계가 있어서 힘들었는데 저 핑쿠들의 집까지 같이 주셔서 파우치속에 들어가지는 않지만 저는 나뒹구는 것 보다는 좋더라고요....그래서 감사히 어제 오늘 메이크업 진짜 무슨 뷰티유튜버처럼 했다죠~★☆★

하나의 3000원 꼴인데 볼터치나 다른 쉐도우 붓 알록달록 말고 핑쿠핑쿠한 친구로다가 여러분들도 구매하시면 후회안하십니당~@@@  


상품 게시판 상세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  • 코링코(COC) 2018-07-02 3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고객님 안녕하셍 코링코입니다.
    소중한 제품후기 작성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.
    꼼꼼한 후기 덕분에 다른 분들도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ㅎㅎ
    앞으로도 좋은 제품 좋은 가격에 만이 선보일 예정이니 꾸준한 사랑부탁드립니다♡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24098 러블리 핑크5P 세트 #코링코 러블리 핑크 5p 레알 후기★☆★ wjd4615 2018-06-29 69
23163 러블리 핑크5P 세트 브러쉬는첨사봄.. 파일첨부 k1i254 2018-04-05 356
21942 러블리 핑크5P 세트 잘받았습니다 파일첨부 hbd1478 2018-02-01 346
20999 러블리 핑크5P 세트 모질 괜찮네요 kromii 2017-12-08 210
13407 러블리 핑크5P 세트 좋아요~ 파일첨부 sh1370sh 2016-04-23 2045


맨 위로 이동
맨 아래로 이동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